공지 [선관위]회장 선거 기호1번(주국환, 문현상) 정견서
페이지 정보
본문
벽을 허물고 세대를 잇는, 열린 인천시 협회!
존경하는 인천시 방사선사 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18대 회장 후보 주국환, 부회장 후보 문현상입니다!
협회는 개인의 영달이나 안위 또는 정쟁의 도구가 아닙니다! 또한,
협회는 개인의 소속도 어떤 단체의 소속도 아닙니다!
협회는 오로지 회원을 위한 교육의 안정적 운영과 함께 회원의 권익이 우선되어야 합니다!
인천시회 18대 회장 후보 주국환과 부회장 후보 문현상은 이러한 점에서 회원을 위한 교육과 권익 그리고 인천시회의 숙원 사업인 회관의 건립을 위하여 최선을 다할 것이며 이를 위하여 실천할 수 있는 공약으로 선거에 임하겠습니다!
방사선사의 새로운 분야 그리고 취업과 일자리 고민에 이르기까지 인천시회 회원의 발전과 자리매김을 위해서라면 뛰어 가겠습니다!
회원 여러분! 변화는 시작되었습니다. 10년 전, 역사적인 대국에서 알파고는 이세돌 9단에 승리한 이후로 빅데이터와 결합한 인공지능(AI)이 의료분야에 속속 실용화되고 있습니다. 바로 인간과 프로그램이 함께하는 코아비타숑(동거)이 시작된 것입니다. 협회는 주목해야만 합니다! 승리한 의미를 곰곰이 되짚어야 할 이는 이세돌 9단만은 아니라, 우리 모두인 것입니다! 그리고 인천시 협회는 그 중심에 서 있어야 할 것입니다!
회장으로 당선이 된다면, 회원의 권익와 교육을 위해서 다음과 같은 업무를 추진하겠습니다.
첫째, 회관교육의 다양화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안정적 운영과 취업 특강 등 방사선사 출신의 타 분야 현직 직원을 초빙하여 취업의 다양성을 공유하겠습니다.
둘째, 회관의 개방
취준생을 위한 현장 교육을 개발하여 임상병원과의 교육을 체결하고, 임기내 초음파 교육 장비를 추가하여 회관의 장비를 활용하게 하고, 교육이 없는 날엔 스터디룸으로 회관을 완전히 개방하겠습니다!
셋째, 회원복지와 봉사참여
독감 및 예방주사, 유관기관 할인 혜택 등 현실성 있는 회원 혜택과 회원 및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의료봉사활동을 실시하겠습니다.
넷째, 협회장 단임제 지속
새로운 변화와 혁신을 위한 단임제의 지속과 공약의 강력한 실천을 약속드립니다
연수구 유일한 종합병원 영상의학과에서 지역 보건과 영상의학의 발전을 위해서 작지만 큰 역할을 수행하였다고 자부합니다. 석사과정을 통하여 병원 경영의 기초를 다졌으며, 보건학 박사의 취득을 시작으로 방사선사의 초음파 취득과 역량 개발에 최선을 다하였습니다. 또한, 전)대한방사선사협회의 권익보호위원과 보수교육 관리위원으로서의 방사선사 권익 향상과 철저한 보수교육의 관리와 신속한 처리 등의 경험을 바탕으로 인천시 방사선사를 위한 성장의 발판을 마련할 것임을 자부합니다.
회원 여러분! 변화는 시작되었습니다. 안정적인 보수교육을 기본으로 취업과 일자리 고민 그리고 교육의 고민까지 인천시 회원의 발전과 화합을 위해서라면 뛰어 가겠습니다!
여러분의 한 표, 한 표가
인천시 방사선사의 새로운 미래가 됩니다!
- 이전글[선관위]회장 선거 기호2번(황덕기, 이왕희) 정견서 26.01.19
- 다음글[선관위]제18대 회장, 부회장 선거 입후보자 이력사항 26.01.1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